당신 덕분에

따뜻한 진료의 주역

여러분 언제나 고맙습니다

마음을 회복해 주는 따뜻한 한마디, 환자 입장에서 건네는 위로, 걱정을 기대로 변화시키는 응원!
당신 덕분에 배울 수 있었습니다.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보내주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

243병동 박규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할아버지께서 입원하신 동안 건강하게 회복하시는데 노력해 주신 의료진께 감사드리며 입원 기간 내내 천사 같은 마음으로 가족같이 온 정성으로 미소를 잃지 않으며 섬세하게 보살펴 주신 박규리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세심하게 간호해 주시고, 복용하는 약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입원 기간 동안 안심하고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환자분들을 마주하실 때 환한 미소로 인사하는 모습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할아버지께서 자주 이야기하셨습니다. 퇴원할 때에도 환자에 대한 배려로 직접 1층까지 배웅해 주시고, 짐 옮기는 것까지 도와주셔서 수월하게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박규리 선생님의 도움으로 할아버지가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환경관리팀 강미숙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른 아침부터 근무하시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무도 꼼꼼히 하시고 환자들을 향한 배려도 해 주셔서 입원 기간 동안 너무 좋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중앙주사팀 박소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이의 주사 치료를 위해 2주마다 병원에 오고 있는 보호자입니다. 아이에게 힘든 주사라고 항상 응원해 주시고 다독여 주셔서 아이가 늘 씩씩하게 잘 치료받고 있습니다. 부모인 저도 힘든데 아이에게 항상 응원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진료예약센터 안은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진료 예약 시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고, 고객의 필요를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매번 전화했을 때마다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153병동 김주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입원하여 시술을 받았고, 6시간을 움직이면 안 된다는 안내를 받아 누워있어야 했습니다. 허리가 너무 아파 힘들다고 하니 김주희 선생님께서 주물러주시고 간호해 주시며 위로해 주셨습니다. 또한 처치 시간에 변동이 생겼을 때 설명을 상세하게 잘해 주셔서 막연한 마음 없이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위로와 배려에 감사합니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