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4

오늘을 누리다

맛을 담다

글+사진 편집실 진행 특수사업팀

신선한 재료에 반하다!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샌드위치, 간식으로만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무기질이 풍부한 통밀빵,
섬유질이 많은 로메인 상추, 비타민과 칼슘이 가득한 토마토, 고단백 햄과 치즈까지 듬뿍!
더 건강하게 더 맛있게 꼭꼭 채워진 영양만점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식사 한 끼로 든든하다.

사진
사진
본관 지상 1층
개점 07:30 폐점 22:00

언제든 편하게 들를 수 있는 곳,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밥 대신 빵이 생각나는 날, 간단하게 한 끼를 먹고 싶을 때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곳이다. 높은 천장, 통유리로 된 외벽이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한다. 고급스러운 팬던트 조명과 벽돌로 마감한 기둥, 나무 재질의 테이블과 의자는 베이커리가 아닌 편안한 카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풍성하고 신선한 맛,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자, 상큼한 토마토와 단맛이 나는 로메인 상추가 가장 먼저 씹힌다. 그 다음엔 순하고 부드러운 슬라이스 치즈와 햄이 입 안에서 어우러진다. 햄은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덜 짜다. 누르스름한 통밀 빵은 거친 질감이라 더 건강한 느낌이다. 빵 안쪽에 바른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는 겨자씨가 살아있어 톡톡 씹히는 식감이 재미나다.

최고의 조합, 아메리카노와 에이드

샌드위치를 먹을 때 따뜻한 아메리카노나 톡톡 쏘는 시원한 에이드를 한 잔 곁들여 먹어 보자.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는 빵을 한결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뒷맛이 깔끔하니 입을 개운하게 해준다.

뚜레쥬르가 추천하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만드는 법을 알아보자.

사진

만드는 법

  • 슬라이스한 통밀빵 2개 안쪽면에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를 골고루 펴 바른다.
  • 통밀빵 2개에 로메인을 올린 후 반달모양으로 자른 토마토 4개를 통밀빵에 각각 2개씩 올린다.
  • 더 건강한 슬라이스햄 1.2mm 4장을 자연스럽게 접어 통밀빵에 각각 2개씩 올린다.
  • 슬라이스 치즈를 길게 4등분 해 통밀빵 길이에 맞게 각각 2개씩 올려 완성한다.사진
재료
통밀빵 2ea,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 20g, 로메인 16g, 토마토 4ea(48g), 슬라이스 치즈 1ea(18g),
슬라이스 햄 1.2mm 4ea(32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