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9

동행1_고객과 함께하는 종합검진센터

글+사진|편집실

사진

더 새롭게, 더 건강하게 변화한
종합검진센터

격식을 갖춘 새로운 유니폼, 개인 특성에 맞게 추가된 ‘특화검진’ 프로그램, 접근성을 높인 인터넷 예약 서비스 신설, 공간을 확장해 리모델링 한 내시경실. 최근 새로운 고객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종합검진센터의 변화한 모습들이다. 고객들이 머무는 시간 동안 최고의 서비스를 받게 하고 싶다는 종합검진센터를 직접 만나보자.

사진

품격 갖춘 서비스 정신, 유니폼에 담아

새로운 유니폼을 격식 있게 갖춰 입고 고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종합검진센터 직원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로 다가서겠다는 마음을 유니폼에 담았다”고 직원들은 설명한다. 차분한 회색과 품위가 느껴지는 자주색이 조화를 이룬 유니폼이 직원들의 편안한 미소와 잘 어우러진다.

리플릿으로 검진 프로그램을 한눈에!

종합검진센터는 올해 개인 특성에 맞는 건강진단 프로그램인 ‘특화 검진’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하면서, 다양한 검진프로그램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건강검진 프로그램 리플릿’과 ‘종합검진 안내문’을 차례로 만들었다. 깔끔하게 제작된 리플릿은 고객 눈높이에 맞춰 글씨를 크게 하고, 가족력·과거병력에 맞는 건강진단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 할 수 있도록 검진 비용부터 검사내용까지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다.

인터넷 예약 서비스 개설, 고객접근성 높여

종합검진은 기본 건강진단부터 가족력·과거병력에 의한 건강진단 프로그램 등 상담을 통해 개인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100% 예약제로, 전화·방문뿐 아니라 최근 인터넷 예약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고객 편의를 높였다. 검진결과는 약1주일 후에 전화나 방문상담으로 진행된다. 검진 후 이상 소견이 나올 때에는 해당 전문 진료과에서 연계진료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

수면내시경 회복실

사진

종합검진센터의 자랑,
미국 CAP 참여인증·정확한 검진 결과

1998년 전국 최초로 자동화 검진 시스템(TLA)을 도입한 데 이어 비수도권에서는 최초로 미국 CAP(미국임상검사실 정도관리기관)의 참여인증을 받아 가장 정확한 검진 결과를 자랑한다.

우수내시경실 리모델링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다

주요 검사실 중 하나인 내시경실은 최근 리모델링으로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 침대 수도 그만큼 늘어 수면내시경 검사를 받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종합검진센터는 안전하고 적정한 의료 질을 달성한 내시경실을 지정하는 ‘우수내시경실’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사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