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면 커집니다3

함께 만들어 가는 기분 좋은 변화!

사진

충남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는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과 정대식 부사장이 7천만원을 기탁한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1월 28일(화) 암센터5층 후원자 라운지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정성욱 회장은 “충남대병원이 개원 45년 동안 국토의 중심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면서 충남대병원이 대한민국 중심이자 미래 의료산업의 중심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서 힘을 보태고 싶었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금성백조주택은 대전을 대표하는 종합건설 기업으로, 대학 발전기금과 장학금 기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5년 3000만원 기부금까지 합치면 충남대학교병원에 모두 1억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

사진

12월 22일(금) 세종시 명학산단에 위치한 이텍산업㈜ 본사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두식 회장은 “우리 회사 직원들의 건강검진을 수년간 충남대학교병원에서 진행하면서 병원과의 인연을 만들어왔다.” 라며 “우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충남대학교병원이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국내 최대의 친환경 특수장치자동차 제조업체인 이텍산업을 경영하고 있는 이두식 회장은 지난 2015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였으며, 사내 봉사단과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