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면 커집니다3

함께 만들어 가는 기분 좋은 변화!

사진

한국서부발전㈜ 임직원 일동이 의료소외계층 지정기탁금 1천만원과 헌혈증 300장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17년 12월 28일(목) 태안시에 위치한 한국서부발전 본사를 방문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영철 서부발전 사장직무대행은 “직원들이 나눔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모은 소중한 마음이 우리지역의 거점 병원이자 중심 공공의료기관인 충남대학교병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한국서부발전㈜는 올해 ‘에너지로 더 나은 미래를 창출하는 행복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수립하여 주변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사진

대전 온누리수의원 이소영 원장이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월 9일(화)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소영 원장은 “병원 발전후원회 홈페이지에서 우리 지역 굴지의 기업들과 동문들이 병원 발전을 위해 후원의 손길을 보내는 것을 보게 되었다. 동문으로서 병원에 기여할 방법을 생각하던 중 연말·연시를 맞아 기부로 그 마음을 실천하게 되었다”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가장동에 위치한 온누리수의원은 특수건강진단 전문병원으로 2002년 설립 이후 지역 주민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장충동왕족발 신신자 대표이사가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5천만원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1월 16일(화) 청주시 현도면에 위치한 장충동왕족발 청원 공장을 방문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신자 대표는 “바른 먹거리, 건강한 먹거리를 늘 강조해 왔는데 지역의 건강을 책임지는 충남대학교병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신신자 대표는 2001년 장충동 왕족발을 인수해 국내 최대의 족발 프랜차이즈로 만들었다. 지역사회를 위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식품기부와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을 기탁하였으며 특히 장애인들의 자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