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의 뜰

발전후원회 후원의 뜰

함께 만들어 가는 기분 좋은 변화!

사진

SGI서울보증 김상택 대표이사···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취약계층
지원금 3천만 원 기탁

사진

SGI서울보증 김상택 대표이사는 11월 27일 충남대학교병원의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3천만 원을 기탁했다. SGI서울보증 고길남 중부본부장은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자들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또 다른 아픔을 겪지 않도록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이에 충남대학교병원 윤환중 원장은 “아픔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해 보내주신 온정에 감사드리며 본원에서 치료받는 환자들이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소중히 기금을 사용하겠다”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지원’ 슬로건 아래 장학기금 조성, 희귀질환 환아 수술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사진

한국서부발전(주) 임직원···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소외계층
지원금 1천만 원 기탁

사진

한국서부발전(주) 임직원은 12월 12일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금 1천만 원과 헌혈증 199장을 기탁했다. 한국서부발전(주)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은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자들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또 다른 아픔을 겪지 않도록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사랑나눔이기금으로 후원금을 조성했다”며 “우리지역의 거점 병원인 충남대학교병원에서 보다 많은 이웃들이 고통을 치유 받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행복에너지가 전파됐으면 한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너지로 더 나은 미래를 창출하는 행복파트너」 한국서부발전(주)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충남대학교병원에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금 4천만 원과 헌혈증 1,095장을 기탁하였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사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