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2

인포그래픽

사진

그림으로 알아본다
고객만족도 높이는 충남대학교병원의 노력 통했다

충남대학교병원이 201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종합병원 부문에서 전국 6위(지방 국립대병원 1위)에 선정됐다. 특히 평가대상 병원 중 전년 대비 점수 향상률이 5.5%로 가장 높았는데 고객 만족을 위한 충남대학교병원의 여러 노력이 반영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조사의 6개 평가항목(기대수준·인지품질·인지가치·불평률·충성도·유지율) 중 의료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은 전년대비 11.7%(고객기대수준)가 올랐고, 의료품질에 대한 만족도 역시 8.3%(고객인지품질)로 높아져 충남대학교병원에 대한 신뢰와 서비스 만족도가 지난 1년 사이에 크게 향상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행복지기 2월호에서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의료 서비스를 그림과 사진으로 한눈에 살펴본다.

사진

• 숫자보고, 색깔보고 찾아가는 병원 건물
• 꼬불꼬불 어지러운 동선 확 줄여_ 병원 내부 안내표지 전면 교체
• 진료 접수부터 수납까지 한번에_ 하이패스서비스 확대

• 원내 메르스 감염 0%, 국민안심병원으로 환자 안전에 공헌
• “말로 거는 전화”로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 복잡한 병동과 입원실 번호를 알기 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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