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전화, 외래진료예약 1599-7123 또는 말로 거는 전화 1636 “(음성)충남대학교병원”
종합검진센터 042-280-7878 진료협력센터 042-280-7020 홈페이지 http://www.cnuh.co.kr


진료시간
•평 일 접수(예약) 8:00~16:30
진료 9:00~18:00
•토요일 접수(예약) 8:00~11:30
진료 9:00~13:00
외래진료 순서
•초진 본관 1층 처음오신 분 창구 ▹ 진료접수증 발급 ▹ 진료
▹ 요양급여의뢰서 또는 건강진단서, 건강보험증(또는 신분증)
•재진 접수·예약·수납창구* ▹ 진료접수증 발급 ▹ 진료
▹ 건강보험증(또는 신분증)
※ 진료접수증을 미리 발급받으신 분은 해당 진료과로 내원하시면 됩니다.
외래진료 후
•수납 접수·예약·수납창구*
•약 (원외처방)접수·예약·수납창구 옆 원외처방전 발급 ▹ 외부약국 이용
(원내처방)본관 1층 약국, 관절염·재활센터 1층 약국에서 수령
•검사/방사선 촬영/처방 접수·예약 수납 창구 ▹ 검사실, 영상의학과
•주사처방 접수·예약 수납 창구 ▹ 주사실
✽접수·예약·수납창구 위치 본관 1·2층, 소아동 1·2층, 암센터 1·2층, 노인센터 1층, 관절염·재활센터 1층


진료예약 제도를 이용하시면 대기시간 없이 빠른 시간 안에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과 또는
접수예약
창구에서 신청
1599-7123
평일
오전 8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www.cnuh.co.kr
병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
24시간 이용 가능
* 초진 환자 제외
042-280-8117
위 팩스 번호로
신청 하시면
전화를 드립니다.
* 팩스 신청 양식은
홈페이지 참고
※예약변경 및 취소 : 1599-7123(예약일 1일 전까지 가능)

진료과 또는
접수예약
창구에서 신청

1599-7123
평일
오전 8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www.cnuh.co.kr
병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
24시간 이용 가능
* 초진 환자 제외

042-280-8117
위 팩스 번호로
신청 하시면
전화를 드립니다.
* 팩스 신청 양식은
홈페이지 참고
※예약변경 및 취소 : 1599-7123(예약일 1일 전까지 가능)


진료비 하이패스 서비스
(진료비 후불제)
신용카드를 병원에 등록하시면
모든 진료와 검사를 마친 후
일괄 결제하고 휴대폰 SMS로
알려드립니다.
•신청 본관 안내, 수납창구
•가입문의 1599-7123
제증명서·의무기록사본 발급 및 영상자료 CD사본 발급
•발급시간
평일 09:00~18:00(접수 마감 16:30)
토요일 09:00~13:00(접수 마감 12:30)
•발급절차
접수·예약·수납창구 접수 ▹ 해당 진료과 상담 및 신청 ▹ 발급수수료
계산 및 발급(의무기록은 10년 보관, 영상자료는 5년 보관)
진료비세부내역서 / 영수증 재발급 / 연말정산용납부확인서 / 수납확인서
충남대학교병원에서는 고객님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확인서류에 대한 ‘⑦진료비확인서’ 발급 창구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말정산용납부확인서는 본원 홈페이지(www.cnuh.co.kr)를 통해 신청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로그인→고객광장→고객지원→진료비납입확인서)
[불편하신 점은 꼭 말씀해 주세요]
충남대학교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신 점, 칭찬하실 점은 전화(042-280-8585)나 원내 설치된 ‘고객 소리함’ 혹은 진료지원과(행정동 1층),
본원 홈페이지(www.cnuh.co.kr)로 알려주세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응급진료 진료시간 365일 24시간 접수, 진료 044-960-5014
※충남대학교병원 구급차 운영 / 본원 의료진과의 협진체계 구축
전화번호 접수 및 수납, 안내 044-960-5000


진료시간
•가정의학과 오전 9:00~12:30 오후 2:00~6:00 •응급진료 365일 24시간 진료
진료순서


[불편하신 점은 꼭 말씀해 주세요]
세종의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신 점은 전화(042-280-8585)나 원내 설치된 ‘고객 소리함’ 혹은 세종의원 홈페이지
(www.cnuh.co.kr/sejong)로 알려주세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