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의 뜰

발전후원회 후원의 뜰

함께 만들어 가는 기분 좋은 변화!

사진

대전보훈병원 송시헌 원장 …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신경외과
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사진

대전보훈병원 송시헌 원장은 2019년 12월 11일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신경외과 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송시헌 원장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이 향후 우수한 의료진을 양성하여 지역사회에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 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윤환중 원장은 “충남대학교병원과 함께해주신 정성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분야에 기금을 사용하겠다”고 말하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송시헌 원장은 1999년 충남대학교병원 신경외과장에 부임하였고, 이후 기획조정실장, 진료처장, 제19, 20대 병원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대전보훈병원장을 맡고 있다.

사진

진단검사의학과 오연숙 실장 …
본원 및 세종 병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사진

진단검사의학과 오연숙 실장은 2019년 11월 22일 발전기금(충남대학교병원, 세종충남대학교병원)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오연숙 실장은 “충남대학교병원에서 30여 년이라는 시간을 근무하며 병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경험을 쌓게 해준 충남대학교병원에 작지만 감사한 마음을 기부를 통해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윤환중 원장은 “충남대학교병원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사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