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덕분에

따뜻한 진료의 주역

여러분 언제나 고맙습니다

마음을 회복해 주는 따뜻한 한마디, 환자 입장에서 건네는 위로, 걱정을 기대로 변화시키는 응원!
당신 덕분에 배울 수 있었습니다.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보내주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

내과계 중환자실 감사합니다!

연일 환자들을 보살피느라 고생하시는 내과계 중환자실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따뜻하게 대해주고, 말도 안 되는 질문에도 늘 친절히 대답해 주셨으며, 저의 대소변을 받아낼 때도 얼굴 한번 찡그리지 않고 웃으실 때. 제가 미안하고 고생했다고 이야기하면 웃으면서 괜찮다고 오히려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실 때 그 모습들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모든 환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환자들이 시계와 달력을 볼 수 있도록 커튼을 조절하고 배려해 주시는 내과계 중환자실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환경관리팀 김미숙 선생님 감사합니다!

매번 뵐 때마다 정겹게 인사하시고 걱정하며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항상 본인의 일에 최선을 다하시고 항상 청결하게 병실을 관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나마 표현합니다.

소화기내과 문희석 교수님 감사합니다!

환자 일상생활의 불편함까지 고려해 주시며, 최선을 다해 진료해 주었습니다. 환자의 고충이나 배려에 힘써주시니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교수님 덕분에 치료를 잘 받고 있습니다.

352병동 김윤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수술 환자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셨고, 불편한 부분을 적극적으로 해소해 주셨습니다. 환자에게 많은 배려를 해 주셔서 심적으로 의지가 되었고, 치료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빠르게 회복되어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감사함을 전합니다. 사진

위로